일상/꿈해몽

[꿈해몽]절, 스님에 관련된 꿈 해몽

헥크 2021.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절에서 스님이 나오는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이런 꿈은 보통 종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자주 꾸는데요. 

뭔가 영적으로 신묘한 체험을 한듯한 기분이 드는 꿈이죠. 

그럼 아래에서는 스님꿈해몽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내가 절의 스님이 되는 꿈
A와 B사이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맡는 중개인이 되거나, 새로운 일자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질병을 앓고 있었던 환자라면 병이 깨끗하게 낫게 될 징조입니다.

스님이 목탁을 치는 것을 본 꿈 해몽
나의 신상에 아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또는 태몽으로 볼 수도 있으며 미래에 큰 일을 하게 될 귀한 아이를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주지스님을 만나는 꿈
주지스님은 절이 잘 운영되도록 관리하고 책임지는 승려를 말합니다. 

이러한 스님꿈을 꾼 경우 귀인의 도움을 받아 크게 출세하게 되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스님에게서 불교의 가르침이 담긴 책인 불경을 받은 꿈
현실에서 종교에 흠뻑 심취하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또는 불교에 관한 공부를 깊게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절이나 사찰에 가서 스님과 함께 기도를 하고 절하는 꿈
내가 간절히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동안 노력해 왔던 것들이 결국에는 결실을 맺게 됩니다.

 


승려나 스님이 나를 보고 활짝 웃는 꿈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혹은 운수대통하고 재물운도 상승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절에서 비구니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해몽
뜻하지 않게 경제적인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라고 해석합니다.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간수도 잘할 필요가 있습니다.

​큰 스님이 설법하는 것을 구경하거나 듣는 꿈
어떤 일을 처리하는데 있어서 혼자 끙끙대기보다는 윗사람과 상의해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면 문제가 의외로 쉽게 해결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님이 나에게 염주나 목탁, 책, 어떤 물건을 건네 주는 꿈
운수대통하고 종교적 통찰력이 생기게 되거나, 위기상황 속에서 어떤 도움을 받아 해결될 징조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여기까지 스님꿈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궁금했던 부분을 조금이나마 해결하셨는지 모르겠네요.

 꿈이라는 것은 현실과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정도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든건 현실에서의 마음가짐과 노력에 달린 것이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