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꿈해몽

[꿈해몽]도둑맞는꿈, 집에 도둑이 드는 꿈 해몽

헥크 2021. 4. 8.
728x90
반응형

꿈에서 도둑이 들어서 깜짝 놀라셨나요? 저도 예전에 꾼 적 있는데 

잠에서 깨고 난뒤 꿈이라는 것을 알고 다행이라고 생각했었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도둑꿈을 꾸는 것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걸까요? 

지금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도둑이 들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걱정거리들이 시원하게 해결된다는 길몽입니다. 집의 고민이나 우환이 사라져 화목한 가정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도둑을 잡으려고 쫒아갔는데 아쉽게 놓치는 꿈
하려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고민거리가 생겨나 나의 삶에 방해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얼른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도둑이 되어 남의 집에 침입하는 꿈
운수가 나를 향해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하려고 한 일이나 사업이 내뜻대로 술술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집에 있던 귀중품이나 돈을 도둑맞는 꿈해몽
사업이나 거래에 있어 이득을 와서 큰 재물을 획득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도둑맞은 물건의 금액이 고가일수록 더 좋다고 해석합니다.

 


흉기를 든 도둑이 나를 죽이겠다고 위협해서 무서워하는 꿈
어떤 일을 추진하는데, 반대파가 생겨나 어려움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혹은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거나, 불안한 일로 인해 심적 고통을 느끼게 될수도 있습니다.

도둑질을 하는 도둑을 잡는 꿈​
현재 계획중이고 추진중이던 일이 큰 성공을 거두어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사업은 번창하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될것입니다.

 

 

도둑이 칼로 나를 찔러 다치는 꿈
나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집안에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된다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내가 억울하게 도둑으로 오해받는 꿈
괜한 말이나 행동의 실수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처신을 최대한 신중히 하고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도둑맞는 꿈, 집에 도둑이 드는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이라는 것은 어느정도 나의 무의식을 반영하지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