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꿈해몽

[꿈해몽]축구꿈, 축구하는 꿈 해몽을 알아보자!

헥크 2021.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꿈에서도 축구에 관한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심적 상태에 따라 자신이 멋지게 골을 넣기도 하고, 유명한 축구선수를 만나

 싸인을 받는 등 다양한 내용의 꿈을 꾸게 된답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축구꿈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대체 무슨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궁금증을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축구를 하다가 몸을 다치는 꿈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뜻하지 않게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흉몽입니다.

너무 무리하게 행동하기 보다는 신중함이 필요한 때입니다.

축구 경기에서 반칙을 써서 퇴장당하는 꿈
비매너행위로 옐로카드나 레드카드를 받아 퇴장을 당할 경우, 

현실에서 실수나 잘못으로 꾸지람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늬우치고 반성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축구를 하면서 내가 골을 넣는 꿈​
내가 진행해오던 일이 좋은 결과를 내며 목표를 이루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연애운도 상승하게 되며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하게 될 것입니다.

 

 

축구경기에서 나 말고 다른 선수가 골을 넣는 것을 보는 축구꿈
라이벌이나 상대 선수가 골을 넣은 경우, 타인의 능력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로 봅니다. 

이 감정을 잘 다스리고 활용한다면 나 자신의 발전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겠네요.

 


축구를 하는데 경기가 뜻대로 풀리지 않고 골을 넣지 못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이 생각처럼 쉽게 풀리지 않아 고전하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찬 축구공이 경기장 바깥으로 나가 버리는 꿈
그동안 갈고 닦은 나의 능력을 타인들에게 보여줄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그래서 남들에게 인정받고 출세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내가 골키퍼가 되어 상대의 골을 성공적으로 막아내는 꿈
나의 경쟁상대들을 이기고 조직에서 두각을 보이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여 큰 발전을 이룩하시기 바랍니다.

어두컴컴한 밤에 축구하는 꿈
내가 목표로 삼고 있는 일을 추진하는데 방해물이 많아지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그래서 적극적으로 전진하지 못하고 일의 진행은 더뎌질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축구선수와 같이 경기하는 꿈
운수대통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며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앞으로 웃을 일들이 많을 것 같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럼 여기까지 축구꿈 및 축구하는 꿈해몽을 적어보았는데요. 

여러분께서 꾼 꿈의 의미를 파악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